분진이 많아서 조금 당황했지만 여과기 열심히 돌리니까 맑아졌어요. 제 어항이 작다보니 너무 많이남아서 바닥에도 깔아줬는데 그래도 남아 냅두면 박테리아효과 사라진다길래 금붕어어항 바닥에 또 깔아줬어요. 키우는 새우항에 새우들이 죽지않길 바래봅니다 저렴한금액에 좋은 제품 판매해주셔서 감사해요!! 오래오래 판매해주세요사진은...어항에 다 담고나서 생각나는바람에 빈봉지라도 찍어봅니다^^
싸다군